파주에서 현재 시공중인 파주 제로에너지하우스 답사를 12월8일(토요일) 오후에 진행합니다.

이 주택은 30평이 조금 넘는 2층 구조의 주택입니다. 주택 건물 옆에는 작은 크기의 황토 구들방이 별도로 위치합니다.

살둔에서 소개해드린 관련 건축사가 참여한 주택으로 디자인적으로도 여러모로 매력적인 주택입니다.

 

현장 답사는 워크숍과는 성격이 조금 다른 것으로 관련 자재나 시공에 대해 관찰하실 수 있는 매우 소중한 기회입니다.

개인주택인 관계로 시공 중 또는 특히 건축주 입주 후에는 방문이 어렵거나 매우 제한적일 것으로 판단합니다.

답사일 당일날 살둔제로에너지하우스에서 현장 설명과 다양한 질의응답을 진행합니다.

답사의 시작시간은 오후 한시에 시작합니다. 경비는 없습니다.

 

살둔제로에너지하우스에서 진행하는 주택에 관심이 있는 인근 지역분들이라면 적극 참여하실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은 부담없이 편하신 시간에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 010-3801-6035.

전화통화 이후 주소와 참고사항 등을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많은 참여 기대합니다.

 

 


12월 워크숍 공지입니다.

 

 


■ 날짜 : 2012년 12월 15일(토요일)

■ 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 첫미팅장소 : 내린천 하얀마을 (강원도 인제군 상남면 미산1리 105-5) www.whitevillage.co.kr


■ 일정 :

- 오후 12시까지 내린천 하얀마을  도착 및 점심식사

- 오후 1시 ~ 오후 3시 : 에너지절약 패시브하우스 개론, 원칙, 살둔제로에너지하우스 분석,

                                살둔모형 국내 적용사례, 실현을 위한 살둔지원 소개, 질의응답

                                (팬션내 발표장에서  PPT 발표)

- 오후 3시 ~ 오후 3시 30분 : 살둔제로에너지하우스로 이동 (강원도 홍천군 내면 율전리 191-1)

                                                                               (팬션에서 차로 5분거리)

- 오후 3시 30분 ~ 오후6시 : 살둔제로에너지하우스 답사, 질의응답

- 오후 6시~ :  내린천 하얀마을로 이동 저녁 식사 및 컨설팅 진행, 해산

 


■ 숙박 : 희망하는 이에 한해 내린천 하얀마을에서 팀별로 1실 (살둔에서 예약 대행)

희망하는 이에 한해 다음날 오전에 살둔 재방문, 홍천 동면의 또다른 제로에너지하우스 주택 답사

(추가비용 없음)


■ 참가비 : 일인당 오만원 (어린아이들의 경우 무료) (교재, 강사비, 저녁식사비 포함, 숙박비 미포함)

■ 참가인원 : 참가비 입금 선착순으로 25인

■ 참가비 입금 계좌 : 농협) 351-0321-3759-13 (살둔제로에너지하우스 / 이대철)

■ 문의 연락처 : 010-3801-6035, zeroenergyhouse@hanmail.net

워크숍 참여를 희망하시거나 의문사항이 있으신분들은 필히 전화를 사전에 주시기 바랍니다.

 

숙박 등 관려해서도 전화주시고 상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겨울이라 일찍 어두워지며, 숙박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밤 늦게까지 질의응답과 컨설팅이 계속됩니다.

이왕이면 아주 가까운 곳에서 오시는 분들을 제외하고는 숙박옵션을 이용하시는 것을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 기대합니다.

 

Posted by mtperson mtperson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심란수 2012.12.07 09:3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12월8일 파주현장 견학 신청합니다

    • mtperson mtperson 2012.12.07 11:1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파주주택 답사를 환영합니다.
      지금까지 총 10여팀 이상이 참여할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관련하여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최창섭 2012.12.08 12:3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참여는 못하지만 견학후에 사진 좀 많이 올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